본문 바로가기
Travel/[2012.09 스페인,포르투갈]

스페인/포르투갈 여행 4일차(9/23) - Granada(그라나다) : 알함브라 궁전을 찾아서...

by smolee 2014. 5. 13.
반응형

헉헉......

 

 

210킬로미터를 달려왔다....에고 허리야

 

그라나다 역시 많은 볼거리가 있다..... 그중 하일라이트는 알함브라인데....

 

일단 볼거리 목록

 

 

아...그런데....눈물이....

아무튼 일단..여기는 정말 높은 곳에 있다..

 

네비도 의외로 잘 못찾아서 고생하면서 갔는데.....주차할데가 없다!

주차장에도 주차할데가 없다!!

 

 

할수없이....길가에 대고, 조심스레 주변을 살핌.

그리고 표지판(Alcazar)을 따라서 걸어간다.

 

 

 

 

 

 

 

 

 

입구 근처 모습

 

 

 

 

 

 

자......여기가 매표소..인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답게 잘 해놓았다.

 

 

 

그...그런데....

표가 없단다......;;;;;;;;;;;;;

머냐 이 시츄에이션은?????

 

알고보니....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해야 되고..... 현장판매는 매수 제한이 있어서... 다팔리면 못 들어감.......

아....

...

..

.

.

.

 

 

 

어쩔수 있나..... 난 내일도 볼수있는 현지있도 아니고... 먼길 떠나야 하니....

아쉽지만 뒤쪽으로 나있는 길을 따라 알함브라 주변을 둘러보는 걸로.....

 

 

 

 

 

 

외부만 걸어도....정말 대단하다.

 

 

 

 

 

 

 

 

 

거대한 망루? 가 곳곳에 있다.

 

 

 

 

 

 

 

 

 

출입이 통제되는 곳도 많다.

 

 

 

 

 

 

 

 

 

나와 같은 처지인지? 사람들이 많이 걸어다닌다.

 

아..아니면 걍 저밑에 사는 사람일수도 있겠구나.

현지인에게는 이런곳은 서울 남산정도로 여겨질수도 있을거다.

 

 

 

 

 

 

 

 

 

 

내려가는 길이 의외로 가팔라서 고생좀 했다.

나중에 저 길을 다시 걸어 올라왔지......;;

 

 

 

 

 

 

한국의 버드나무랑 너무 똑같은 나무가 있어서 한장..

 

피리도 불어보고..ㅎㅎ

 

 

 

 

 

 

 

 

 

여기까지 둘러보고, 다시 올라가서 차  타고 출발...ㅠㅠ.....

 

이번 여행에 의지와 상관없이 못간 곳이 몇군데 있다.

여기랑, 구엘공원 제대로 못본거랑, 그리고 신트라에 있는 고대우물......

 

 

 

 

 

 

 

 

지나가다가 또 반가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컷

쌍용차 대체 여기서 어떻게 AS받고 타고다닐까?

 

 

 

 

암튼...

 

140킬로미터를 달려 도착한 숙소.

 

 

 

 

그리고 도착한 숙소 Posadas de España Malaga

총 6개의 호텔을 갖고있는 중저가형 체인이다.

숙박료는 65000원정도 했다.

 

그런데 여기는 무려...............................

무려!

 

 

 

 

 

 

 

 

 

 

 

수영장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ㅋㅋㅋㅋㅋ

 

호텔 수영장!

 

 

 

 

 

너무너무너무 힘들었지만.... 그래도...

수영복 챙겨서 카운터 가서 물어본다

'스위밍 오케이?'

 

머라머라 하는데...

'밤이니까 조용히 하세요' 하는듯.

ㅋㅋㅋ

 

 

 

 

 

 

 

 

 

 

 

 

오 아무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수영 수영

수영은 이때 할줄도 몰랐지만... 걍 마냥 좋아서 떠다님 ㅋㅋㅋㅋㅋ

 

그리고 추워서 나와서 덜덜

 

 

 

 

 

 

 

 

 

별3개

 

스페인의 호텔 잡는 기준은 3성급호텔 이상만 하자...라는 마인드로 예약했는데

불만은 없었다.

 

 

 

 

밥먹기 귀찮거나, 여기처럼 조식이 없을때 차에서 먹곤했던 시리얼.

시리얼도 또 되게 저렴하다 ㅎㅎㅎ

 

한국에서 비슷한거 닥터 유인가 김인가 하는거 조금든거 몇천원씩 하는거 보면 못먹음.

 

옆은 여행내내 네비역활을 해준 나의 뷰1

 

 

 

 

 

 

 

 

 

숙소 모습... 힘들어서인지 금방 자버렸다.

 

 

내일도 빡센 일정이 기다리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