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용카드를 여러 개 만들 일이 있다. 특히 지인 부탁이라던지...거절하기 힘든 경우.
이런 카드는 쓰지는 않지만 왠지 좀 계속 갖고 있기엔 찝찝한데...
또 해지하려고 전화하면 연회비를 면제 해 준다느니.. 포인트를 준다느니 해서 자꾸 해지를 못하게 한다.
물론 큰소리 내면야 해지는 되겠지만....이마저도 피곤한 경우가 많고...
좋은 팁을 하나 알려드린다.
1. 고객센터 전화
2. 탈회 상담원연결
3. 탈회 의사 밝힘
4. 포인트 등등으로 얘기가 길어질 것 같은경우
'제가 개인파산 신청을 해서 카드 가진거 다 탈회하고 있으니 걍 없애 주세요' 라고 하면 그냥 3분안에 없애줌.
결론 : 카드사는 돈 될만한 고객만 잡는다.
악명높은 S사 카드를 이 방법으로 3분만에 탈회.
PS)농협 신용카드는 각 지점으로 전화를 돌려준다. 그 쪽 담당자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듯
다행히 나의 경우엔 담당자가 묻지도 않고 그냥 탈회 처리함.
역시 일반 기업과 준공무원간의 일처리 차이.
이런 카드는 쓰지는 않지만 왠지 좀 계속 갖고 있기엔 찝찝한데...
또 해지하려고 전화하면 연회비를 면제 해 준다느니.. 포인트를 준다느니 해서 자꾸 해지를 못하게 한다.
물론 큰소리 내면야 해지는 되겠지만....이마저도 피곤한 경우가 많고...
좋은 팁을 하나 알려드린다.
1. 고객센터 전화
2. 탈회 상담원연결
3. 탈회 의사 밝힘
4. 포인트 등등으로 얘기가 길어질 것 같은경우
'제가 개인파산 신청을 해서 카드 가진거 다 탈회하고 있으니 걍 없애 주세요' 라고 하면 그냥 3분안에 없애줌.
결론 : 카드사는 돈 될만한 고객만 잡는다.
악명높은 S사 카드를 이 방법으로 3분만에 탈회.
PS)농협 신용카드는 각 지점으로 전화를 돌려준다. 그 쪽 담당자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듯
다행히 나의 경우엔 담당자가 묻지도 않고 그냥 탈회 처리함.
역시 일반 기업과 준공무원간의 일처리 차이.
반응형
'Journal-일상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급 마케팅? B&O의 한국내 판매 정책에 대해.. (0) | 2011.01.27 |
---|---|
아이폰 3GS 리퍼 교체받음 (2) | 2011.01.17 |
물소뿔 빗을 샀는데.. (0) | 2010.11.24 |
21세기보다는 19세기를 지향하는 KT의 아이폰 수리 서비스. (4) | 2010.11.08 |
종로에서 만난 3가지 인간 군상 (0) | 2010.10.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