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9]창원생활

[창원출장]인터내셔널 호텔(Hotel International changwon)

by smolee 2019. 2. 12.
반응형

요즘 장기출장으로 창원에서 살다보니....

좋은 숙소에서 살고 싶다는 욕구가 생겨서 이곳 저곳을 알아보았다.


물론 사택이 있다던가, 아니면 풀만호텔같은 특급호텔에서 멋지게 생활하면 좋겠지만

아직 특급호텔에서 잘 수 있는 직급도 아닌데다가 회사에 사택따윈 없기 때문에 ㅎㅎㅎㅎ...

지금 현재는 걍 한층짜리 모텔에 기거하고 있다...


그런데 나도 장기출장은 처음이라 이번에 느낀 것은..

출장시 먹는것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잠자리...어떤 곳에서 자느냐에 따라서 몸상태가 크게 달라지게 되고

그것이 고스란히 다음날의 업무 효율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는 것.


아 물론 직장인이 항상 업무에 최적화된 몸을 준비해야지! 또는 그건 개개인마다 다른거야! 한다면 할말은 없다.

체감해 보니 그렇다 이거임...


멀리까지 와서 나름 희생정신 가지고 일하는데 그래도 잠이라도 편하게 잘수 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지.




어쨌든....

창원에 있는 호텔을 알아보면 아래와 같다..

한층짜리 이름만 호텔은 제외..



[특1등급]

풀만 앰배서더 창원 : 비쌈.


[특2등급]

호텔인터내셔널

창원호텔


[1등급]

크라운관광호텔 : 버스터미널쪽


[3등급]

애비뉴관광호텔 : 용지공원쪽



이 중에 우선 특2등급인 호텔인터내셔널과 창원호텔을 들러봄.

창원호텔은 그다지 장기숙박 딜에 적극적이지 않고...최저 8만원을 부르는 관계로 제외.


인터내셔널에 1박해 보기로 했다.

.

.

.

.




 



이 안에 카드키가 들어있당.









위치는 중앙동 시내에 있긴 하지만, 

다른 호텔과 달리 단독건물로 위치하고 있어서 나름 괜찮다.

주차장도 널널한듯.






입구.

대동면세점도 있다고 하네 나랑 상관은 없지만 ㅎㅎ










아직은 카드 안넣어도 층이동 가능.






예식장부터 룸까지....

꽤 큰 규모의 호텔이다 창원에서는.





근데 다 좋았는데 엘베에서 내리니 이게 왠 카페트?

이거...스페인 갔을때 많이 본 광경이다 ㅎㅎㅎㅎ






자판기도 있고






복도

카펫이 젤 큰 마이너스 포인트다...

물론 나같은 사람은 복도따위 머 어케되어 있든 관심없고 방만 깨끗하고 좋으면 좋지만

같이오신 분들은 여기서 -100점 줬음...ㅠ






카드넣으면 전자식으로 읽고 열린다.






방 전경.





방전경

이정도면 상당히 넓은편이다.

물론 가격대비


냉장고 있고





욕실 전경.

이번에 인테리어 다시 했다는데 깔끔하다.

욕조가 없긴한데....필요하다면 욕조있는방(리모델링 전)도 가능하다고.






어메니티들..





비데도 있고






어메니티들






딱 이정도면 딱인데..





티비 무선인터넷 등등 필요한건 다 있음.

단지 좀 가구류가 낡아보이긴 한데.... 나한테는 전혀 관심밖.




침대는 에이스 미라클 컴포트.

적당히 푹신해서 좋더라.


침구도 좋고, 베게도 너무 푹 파뭍히지 않아 좋음.





침대맡에 있는 조명, 공조, 알람 기기.

작동 잘함.

알람소리 너무커서 아침에 깜놀하면서 깸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공조는 옆에있는 라디에이터에서 직접 뜨거운 바람이 나와서 금새 후끈해진다.





내가 생각하는 이 호텔 최대강점. 같은 건물에 사우나와 피트니스가 있음.

잘 딜하시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탁비 리스트.





그리고 아침일찍 일어나 휘트니스를 가 보았다......

2층이었나?




오......운동복 깔끔하고 좋네






세상에 스크린 골프도 있네....

채는 별도 준비라고..







헬스장 시설 왠만한 회사 헬스장보다 낫네...

아침에 사람도 거의 없음....ㄷㄷ....




아 여기서 정말 자고 싶었는데.....쩝.

출장비가 모자라.....

어쩔수 없이 포기....


에혀..



암튼 요새 국내경기가 엉망이고 그에 따라 창원은 초토화 되어서...

딜하면 어느정도 금액에도 맞춰주시고....

기회만 되면 여기서 다시 자보고 싶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