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일상들

등촌동 헤어뷰 미용실 추천함.

by smolee 2014. 12. 28.
반응형

예전에 합정동 헤어뷰 글을 올린 적이 있었다.

그런데 거기 건물을 헐고 원룸 올린다고 해서 거의 뭐 갑자기 가게자리를 다시 알아봐야 하신다고 하시더니...


갑자기 등촌동으로 가셨댄다...ㄷㄷ.....




등촌동이 대체 어디야..하면서 주소 찾아서 갔음.

걍 동네 미용실 가면 되지 왜....하고 생각도 할수 있겠지만..

여기만큼 내게 맞게 잘 잘라주는데가 잘 없더라... 가격도 저렴하고... 친절하시고


일단 주소는 등촌동 506-22 로 찍고 가면 된다.

자세한 지도는 아래.
















간 김에 이것 저것 얘기도 하고...듣고...

뭐, 굳이 몰라도 되는 내용도 얘기하다가 알게 되서, 약간은 다시 마음이 혼란 스러운 것도 있긴 했지만..

아무튼, 다시 머리를 맘에 들게 깎았다 ㅎㅎ..



참고로 옆에 네일샵도 있다...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