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첨 먹어본 고로쇠 수액

by smolee 2014. 3. 18.
반응형

TV같은거 보면 단골로 나오는 '고로쇠 수액'

대체 어떤 맛일까 궁금해했지만...TV 다 보면 또 까맣게 잊어버리고....ㅎㅎㅎㅎㅎㅎ

 

차마 내가 이나이에(?) 고로쇠수액을 사서 먹기는 또 그래서......

궁금증만 갖고 있었는데...

 

우연히 먹을 기회가!ㅎㅎㅎㅎㅎ

 

그럼 일단 사진부터...

 

 

 

잘 따라서....냄새 맡아봄

아무냄새 안남 ㅋㅋㅋㅋ

 

마셔봄...

아주 약간의 단맛 + 약간의 풀맛

 

1리터 바로 다 마심.

음..

몸이 좋아졌나??

 

신기하게 물 많이 먹은거 치고는 화장실은 가고싶지 않음

음...

 

 

싱거운 시음기였음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