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종각 맛집] Mexx 치킨/와인*

by smolee 2013. 12. 8.
반응형


종각에 있는 유럽식 비스트로를 표방하는 MEXX다.

솔직히 유럽식 비스트로가 먼지는 잘 모르겠고 ㅎㅎㅎ..


스페인 다녀온 느낌으로는 유럽식은 아닙니다 고갱님....



어쨌든, 여기는 특이하게 치킨등의 안주에 와인을 판매하고 있음.

와인.....음...

안좋은 추억이 좀 있어서 와인 대량섭취는 지양하고 있는 편인데....


일단 닭을 시킴.




요렇게 나옵.

저 깃발은.....비어할레나 옥토버페스트에서도 볼 수  있는건데

음...


1 닭고기가 순살이 아니고 뼈가 있음.

2 감자는 맥도날드 감자를 사서 부어놓은거 같음


이라는 느낌이 듬.





이렇게 평이 별로 안좋은 건 역시 안주가 가성비가 떨어지는 듯하여...

양념 자체는 맛있다만..




그치만 그래도 와인이 맛있었다.



이건 처음 보는 와인인데.... 따는순간 향이 좋은게 아주 괜찮았다.

다만 용량이 작다는거? ㅎㅎ.. 다음 병을 주문하게 만든다는거?



근데 이런데 갈 때 마다, 와인 공부도 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듬...

아 물론 와인관련 책도 좀 읽고 했지만, 가게 갔을때 모르는 와인이 가득하면 되게 고르는데 갈등생긴다.

특히 이런곳에서 먹었던 와인이 마트에서 4900원 할인하는걸 본다면 @.@ ...



어쨌든, 왠지 모르겠지만 와인이 고급술로 취급되고

술집에서 와인 시키기 조심스러운 한국에서, 간단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인거 같음.



단, 코키지가 2만원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파는 와인 2병째 먹는데도 잔 바꾸는데 돈 2천원씩 받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좀 아니다


유럽의 비스트로에서는 잔바꾸는데 돈 안받습니다 호갱님들아 ㅎㅎㅎㅎㅎㅎ



맘같아선 그냥 코키지 안받는 안주 맛있는 곳에 

와인 들고 가고싶다 젭라.....ㅜㅜ....

그런데 없을까?


없겠지 한국엔?



PS)하나 더, 11시가 되면은 문을 닫는다.(역시 서울놈들은 배가 불렀어 이 불경기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