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9]창원생활

창원출장 소경 : 숙박 - NS 남선 호텔

by smolee 2019. 8. 6.
반응형

오늘 잔 곳은 NS 남선호텔

NS가 남선의 줄인말인데 NS남선은 중복? ㅎㅎㅎ









일단 남선상가라는 곳에 위치함






어 근데....

저기 왠 맹수가







무섭네 ㅋㅋㅋㅋㅋㅋㅋ










호텔 전용 엘리베이터라고 잘 꾸며놓았다.






5층으로 고....







생각외로 나름 호텔처럼 꾸민 로비.


근데...주인어른으로 보이는 분께 예약한 앱을 보여 드리니 하시는말씀

'우리 숙소 어떻게 이렇게 싸게 예약했어요? 신기하네...'


네 머라고요??? @@


이때부터 신뢰도 하락.








복도는 대체로 어두컴컴한 편.




열쇠로 여는 방식이다.






방은 생각보다 넓고, 창문은 없는줄 알았는데 여닫이문을 여니까 창문이 있음.






화장실도 나름 뭐 쏘쏘.....






근데 나 이런 비데 처음봄 ㅎㅎㅎㅎㅎ

신기 하네




외국인이 많이 오는지 영어로 자세히 써놨네

하긴 체크인 하던 중에 외국인 한명오니까 나보다 그 외국인에게 관심집중 ㅋㅋ









조식


조식은 음...뭐 한식은 구색만 갖춰져 있는 정도.




일단 다른건 모르겠고 화장실에서 약간의 냄새가 올라오고,

날파리가 4~5마리 계속 날아다니는게 신경이 쓰였음.


그외에는 뭐 쏘쏘...가격에 맞는 모텔이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