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9]창원생활

창원 출장 소경 - 숙소 : CNN 호텔

by smolee 2019. 8. 4.
반응형

오늘 잘 곳은 CNN 호텔

조식이 푸짐하고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랜다.


근데 ㅠㅠ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조식은 못먹음.....






일단 CNN타워라는 건물에 위치해 있다.

아마 건물주가 아닐까 생각...








밖에선 그렇게 높아보이지 않는데 11층짜리 건물이다.

7층에 내려서 카운터로





카운터에서 이런걸 주니까 받고....

참 근데 내가 예약한 제일 저렴한 방이 없어서 비싼 방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ㅎㅎㅎ...







분위기는 이런느낌.






세탁을 해 준다고 한다.

장기 숙박을 하면 매우 좋은 메리트일듯





조식은 7시부터 9시까지 







카드식이 아니라 열쇠식이다.






근데 키를 저기 오른쪽에 꽂아야 되고....

그래서 전기라던지 이런건 방 비울땐 전체 꺼짐..


더운데....에어컨 켜놓고 싶은데








욕실 전경

무난하다.





제품들도 나름 현 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들.







여긴 좀 좋은방이라 그런지 LG 안마의자도 있다.

안마의자 한 40분 했음 ㅎㅎ


근데 저 이불.... 이불이 너무 좀 불만이었다

소재가 통기가 안되다 보니 덮으면 덥고, 그렇다고 안덮자니 춥고....


그리고 저기 안마의자 왼쪽 문은 무려 베란다로 나가는 문인데

베란다 경치가 좋아서 선선한 날씨에 밖에서 맥주한잔 마시기 좋을거 같더라






PC도 있고... PC는 물론 끄면 리셋되는..







냉장고엔 이런 것들이..







여기도 콘돔을 주는걸 보니 비즈니스 전용은 아니고 ㅎㅎㅎ


암튼 다 괜찮았는데 위에서 말한 이불 땜에 뒤척거리다가 겨우 잠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