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337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앰플(일명 짭색병), 고메 허니버터 시트마스크 요즘들어 화장품에 피부관리에 무한 관심이 가는 나. 미샤에 새로운 제품이 런칭 되었다길래 방문했다가 역시나 ㅋㅋㅋ 지름신 출동하여 아래의 물품을 구매 내가 집어온 이것은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름이 참 기네..;;;)영어로 하면 MISSHA TIME REVOLUTION NIGHT REPAIR SCIENCE ACTIVATOR BORAVIT AMPOULE...;;;예전에 첨 나올때는 에스티로더의 갈색병(어드밴스드 나이트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을 정면으로 대결 요청하는 광고로 유명했고...그래서인지 별명이 짭색병..;;; 워낙에 피부가 안좋은데다가 관리를 안해서 잘때라도 처발처발하고 자면 왠지 좋아질거 같은 마음에.... 그리고 지금 이벤트라 회원.. 2015. 3. 31.
네이처 리퍼블릭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짐승젤), 제주 백년초 선인장 90 수딩젤, 그리고 마스크 시트 할인 가벼운 회식을 마치고... 집에 가는길에 연신내역에서 눈에 띄던 젤이 있었다. 아마 예전에 EXO가 광고하면서 유명해진 일명 짐승젤,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300ml에 3300원 세일 하길래 고민하다가 집어들었다.근데 알바하시는 분이 옆에 있는 저거 제주선인장으로 만들어서 더 좋다고 현혹 스킬 시전. 술먹어서 그런가(별로 먹진 않았는데..-_-) 현혹 레지 너프상태로 그냥 순순히 그걸 집어들고.....왔다. 일단 요새 강조하는파라벤, 인공색소, 벤조페논, 실리콘, 미네랄오일, 설페이트가 없다고 강조.사천원짜리에 뭘 얼마나 바래겠냐만 그래도 맘이 조금은 놓인다. 여기는 한술 더 떠서...파라벤동물성원료벤조페논인공색소다이옥산클로페네신광물유포름알데히드설페이트가 없단다 ㅎㅎㅎㅎ 캘리포니아 CCOF 인증을.. 2015. 3. 30.
새로운 디지털 시대 (The New Digital Age) 구글 회장 에릭 슈미트가 쓴 책으로 유명한 이 책, 주말을 이용해서 쭉 읽어 보았다.기대했던 것과는 사뭇 다르게 새로운 기술에 대한 예측서는 아니었다. 다만 그런 기술에 따라 거시적으로 볼 때 세계가 어떤 변화가 있을것인가 하는 이야기들이 주를 이룬다. 기대와 달라서 읽다보니 좀 지루한 측면이 많았다. 그리고 너무 동떨어진 얘기를 하고 있어서(일상적인 내 생활과) 더 그런지도... 새로운 디지털 시대저자에릭 슈미트, 제러드 코언 지음출판사알키 | 2014-07-22 출간카테고리경제/경영책소개Google 회장 에릭 슈미트의 [새로운 디지털 시대] 최신 개...글쓴이 평점 2015. 3. 30.
멱심료불가득(覓心了不可得), 그 간단하지만 어려운 말, 2015년 3월 끝자락에서... 요즘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런지, 아니면 그 동안 덧없는 인간관계 속에서 잊고 지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시금 가만히 평온하던 가슴 한 켠이 때로는 콕콕, 때로는 칼로 에이는 듯 아픈 때가 잦아진다. 아마도 마음에 병이 들었나 보다..라고 생각하지만 이 병을 어떻게 해야 될지, 아니 낫기라도 할 병인지는 쉽사리 생각조차 나지 않는다. 사람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이다는 것과는 다른 의미로, 허무하고도 허무하다는 생각이 좀체로 떠나지를 않는다. 나는 뭘 위해서 하루하루를 이렇게 머리 아프게 살고 있는지, 지금까지 무엇을 해 왔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결국 지금 나는 어떠한 상황인지에 대해서는 스스로가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그것도 그렇게 확실하지만도 않다고 느껴진다. 정말 내게 남은것은 무엇일까? 돈.. 2015. 3. 29.
나의 첫번째 장례식 (2013) Vijay and I 벨기에의 코미디 영화인 '나의 첫번째 장례식'. 다음평점 7.7으로 괜찮은 점수라서 봤다. 내용은... 40살에 맞은 내 인생의 위기, 난 내 장례식에 간다! “어젯밤 차량 연쇄충돌 사고로 배우 윌 와일더씨가 사망했습니다.” 나는 운 나쁜 토끼 ‘윌’. 어린이 방송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오늘 내 40번째 생일은 모두가 잊었다. 게다가 오늘따라 또라이 피디의 연기 주문은 밑도 끝도 없고 설상가상 차까지 도난 당하다니! 내 인생 최악의 날이다. 아니 근데 이게 무슨 일? 도난 당한 차가 사고로 불타면서 하룻밤 사이에 내가 죽은 사람이 되었다고? “누구나 한번쯤 자기 장례식에 가보고 싶어하잖아?” 능력있는 배우, 자상한 아빠, 섹시한 남편?! 모두들 나에 대해 무슨 이야기를 할까? 이 기회를 놓.. 2015. 3. 29.
만화 권법소년(Fuziwara Yoshihide) 예전 고등학교 다닐때 한 두권 봤던 만화책을 간만에 찾아서 전부 다 봤다. 20권짜리있네... 뭐 좀 황당한 부분이 있긴하지만 그림체가 맘에 들고 스토리도 나름 흥미진진했다. 그런데 사실 실체는 ㅎㅎhttps://mirror.enha.kr/wiki/%EA%B6%8C%EC%95%84 권법소년저자마츠다 류치, 후지와라 요시히데 지음출판사서울문화사 펴냄 | 2000-01-01 출간카테고리권법소년책소개-글쓴이 평점 2015. 3. 29.
일산 맛집]일산 제과명장 후앙과자점(Rouen bakery) 친구와 강화도 갔다 오는 중, 자주 갔던 빵집 주인이 제과 명장이 됐다고 해서 찾아 가 봤다. 일산 마두동에 있는 후앙 과자점. 여기가 예전 본점이었고....지금은 새로 신축해서 백석쪽에 빌딩 하나 올렸단다. ㄷ ㄷ 사장님은 송영광 오너 셰프라고....(사이트 : http://www.rouenbakery.com/) 근데 후앙이라길래 좀...귀엽지 않나 이름 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빵 종류가 많다.다른 곳에선 보기 어려운 신기한 것도 많고.... 난 사실 빵 종류는 그렇게 많이 좋아하거나 찾아 먹진 않았는데... 스페인 가서 먹은 빵들이 너무도 맛있었고...그 이후에 제빵기로 빵도 만들다 보니 재미도 들었고..회사에선 후배님이 빵을 좋아하셔서 또 자주 먹게 되다 보니... 빵을 잘 먹게 되었다 ㅎㅎㅎㅎ매운것.. 2015. 3. 28.
강화도] 블로그에서 유명한 편가네된장 마니산에 밥도 안먹고 올랐다가... 내려오니 좀 배가 고파서 맛집을 찾아 보았다. 그 중 우리네? 갈까 편가네된장 갈까 하다가.....가까운 편가네 된장으로.. 규모는 좀 큰편이고, 주차장도 널널 하다.. 요때까지만 해도 좀 기대했음....강화군이 인정했다자나.....그리고 오후 3시에 갔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음. 메뉴보자. 좀 가격이 쎈 편이다.보리된장찌개와 직접 갈아만든 감자전 시킴. 내부가 좀 많이 시끄러운 편이다..... 감자전은 사진을 못찍었고... 1. 일단 반찬이 매우 적다...종류든 양이든..2. 반찬 맛이 없음....3. 된장 너무 매움.. 청양고추를 막 끼얹나? 4. 이건 취향이지만 된장찌개에 두부 거의 없음...5. 감자전 가격에 비해 너무 작음. 음...여기는 그냥 블로그에서만 유.. 2015. 3. 28.
간만에 다시 간 강화 마니산 참성단과 동막해수욕장 친구와 주말에 뭐하겠노...하다가 즉흥적으로 하기로 한 등산. 산을 고르다가 그냥 아무 생각없이 강화 마니산으로... 차에 픽업해서 강화로 고고. 내 차를 보고 다소 놀란 모습 ㅎㅎ 알아서 안전벨트를 멘다.근데 오늘따라 차가 오디오도 나오다 말다 하고...ㅜ 역시 봄날이라 그런지 주차장에 자리가 없을 정도고 사람도 무지 많았다. 올라갈때 관절이 안좋을까봐 계단으로, 내려올땐 돌아오는 길로 오려고 했는데.....실수였음.계단으로 오르는게 예전에도 오긴 했지만... 쉬운일이 아니더라.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1.1킬로 짧은거 같이 보이지만 계단이 무수히 많다.....ㅠㅠ... 대략 저정도 경사로...계속된다. 친구는 산을 잘 타서, 나혼자 뒤에서 쉬엄쉬엄 가면서 한 컷. 드디어 참성단 도착. 전망이 .. 2015. 3. 28.
행운목(물나무) 꽃이 만개했다. 회사 일을 끝내고 저녁에 집에 들어와 보니 이상한 냄새? 가 난다... 뭐지 하며 긴장하며 불 켜고 둘러보고 냄새?의 근원지를 찾아 보니.. 바로 행운목꽃이 어느새 활짝 만개했다. 냄새라고 느낀건 그 향이 너무 진해서...(사실 옛날엔 습관적으로 꽃냄새 라고 했다 ㅎㅎ)실제로 천천히 맡아보니 너무너무 달콤한 향이다. 꽃은 저녁에만 피더라 정말로. 덕분에 저녁에 진한 꽃향기 속에서 눈감고 자는 사치를 부릴 수 있었다. 참고로 찾아보니 밤에 핀다고 해서 야래향(夜來香) 또는 야향화(夜香花)라고도 한다고......요새 자꾸만 마음을 다잡고 다 잡아도 힘들고 힘든 하루 하루인데, 너의 꽃말대로 행운?이 있길 바라며. 2015. 3. 28.
청계천 대 청소 행사 보호되어 있는 글 입니다. 2015. 3. 23.
연희동] 5 brewing coffee (파이브 브루잉커피) 고등학교 친구가 우리집 근처에 살고 있다.그동안 연락을 거의 못하다가, 주말에 밥먹기로 하고... 메세나폴리스 가서 소공동 뚝배기를 먹고...자기가 잘 가는 곳 소개해준다고 간 곳, 연희동에 있는 파이브 브루잉 커피. 이곳 주인이 대단히 유명한 바리스타라고 한다.하지만 유명해봤자 내가 관심있는 분야가 아니라서......ㅎㅎ 요새 나는 되게 부정적이 되나보다.친구가 날 보자마자 '왜케 상했노?' 반성하자... 핸드드립, 케멕스, 사이폰, 에어로프레스, 클레버, 에바솔로, 프렌치프레스의 종류를 선택해 주문이 가능하다.난 모른다 알아서 해줘 했더니 사이폰으로 해 왔음. 여러 대회에서 입상했는지 상장이 가득하다. 저게 사이폰이랜다. 저걸 부어 먹는 방식.. 친구도 여자 문제로 많이 힘들어 하는것을, 얘기 들어준.. 2015. 3.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