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000

[서울] 서울에서 유황온천하기.. 우리유황온천 블로그를 간만에 써 본다.. 서울에서 유황온천하기.. 경기도 권만 나가도 온천이 많은데 서울엔 온천이 몇 없다. 내가 아는 바로는 북한산 비젠온천, 그리고 서초 황금온천, 그리고 여기 광진구 우리유황온천이 유일한걸로.. (찾다보니 봉천동에 봉일 스파랜드, 서초동 스포타임, 반포 메리어트, 하계 서울온천, 장안동 장안온천이 있다고 하는데 여긴 다음에 가 보기로) 처가가 근처라서 애를 데리고 한번 우리유황온천에 가보기로 한다. 여기는 특이하게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는데.. 대충 아파트 공사하다가 온천이 터져서 그렇다고 함 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050104/8146208/9 아파트 공사중 온천수 ‘콸콸’…광진구 프라젠 스파 서울 도심의 주상.. 2024. 2. 25.
자양동에서 생일케이크 찾기(뺑드램, 선자케이크) 장모님 생신이 다가왔다 케이크를 뭘할까 하다가 일단은 가서 생각해보기로... 특이하게 자양동 근처에는 빵집이 참많다 특히 수제케이크집? 일단은 젤 유명한.. 전국구급은 아닌 서울시급은 되보이는 뺑드램으로...(Pain de Lamb) 빵에 양고기를 넣은건가? 인테리어 멋지다 알고보니 여기는 이런 종류의 빵이 많다. 맛있어 보임 내가 좋아하는 건강빵 스타일.. 근데 케잌은 보다 보니 별로 맘에 드는게 없어서 나옴... 그리고 찾다가.... 레터링 케이크는 어떨까 해서 찾아본 곳. 선자케이크 동네와는 안어울리는 홍대스런 인테리어.. 개인적으로는 저렇게 내부가 보이지 않고 문도 작고 하면 일단 가고싶은 마음이 들지 않는데.. 인터넷으로 알고 찾아와서 그렇지 그냥 가다가는 안들어갔을수도 케이크들이 이쁜게 많네 .. 2023. 8. 30.
북해도 스위트 케이크 언젠가 안주인님이 선물받아 냉동실에 오래 있던 케이크 설명서 대로 해동해서 먹었더니 꽤나 맛있었다 2023. 8. 30.
흥천사에서 한여름 흥천사 산신각까지 손잡고 올라와서 뻗어버린 첫째 ㅎㅎ 2023. 8. 30.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언젠가 부터 광장시장 입구에 꽈배기집에 손님줄이 늘어섰다. 대체 왜 저렇게 줄을 서서 먹는지 의문이지만... 하긴 내게는 여기가 직장 근처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경주나 강릉같은 관광지겠지..? 암튼 하나 사서 먹어보는데 갓튀긴 꽈배기는 당연히 맛있음. 2023. 8. 30.
수입우유 - 독일 올덴버거 후기(Oldenburger)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했던 독일 올덴버거 우유 산지 좀 된후에 블로그 올리는데.. 기억이 별로 안나는거 보니 나쁘지도 좋지도 않았던듯? 2023. 8. 30.
아빠 게임해 아이와 집에만 있을때 뭘 할까 하다가.... 문득 알아본 고전 게임기... 일명 패미콤.... 사실 알리에서 검색해보면 블루투스까지 지원하는 기가단위 게임기들이 배송포함 2만원 안에 컨트롤러까지 2개 포함되서 오는 시대인데..... 굳이 옛날 동생과 패미콤하던 추억이 떠올라서 동종의 제품들을 찾아보니 오키오라는 제품이 있었고, 그리고 아빠게임해 라는게 있더군. 대부분 다 중국제품 직수입한 것들이 일색인데 그나마 이 두개는 한글화(제목만이지만)도 하고... 나름 게임도 정선한 흔적이 보였음. 당근에서 아빠게임해가 만원에 나왔길래 구매. 박스는 아주 귀엽다 ㅎㅎㅎㅎ 표지 게임은 올림픽이구만.... 옛날에 저거 많이 했는데.. 뒷면... 게임이름들과 뭐 연결 방식등이 있다. 게임중 파란색은 2인용. 그런데 몇.. 2023. 4. 8.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리퍼) 구매.. 갑자기 드라이기가 별로라고 하신다. 지금쓰는 드라이기는 내가 자취하면서 쓰던 필립스껀데... 머 크게 문제는 없는데..? 사실 이거 고장나면 그 국산 미용실용 드라이기(JMW)를 사려고 했는데.... 싫댄다 ㅠ 그래서 뭐가 필요하냐 했더니 다이슨.. 다이슨...흠 비쌀거 같은데... 알아보니 공홈에서만 판매하고 공홈가격은 69만원.......ㄷㄷ... 드라이기를 69를 주고 산다고? 흠......근데 머 꼭 사고싶다고 하니 사긴해야겠는데... 직구도 배송비 생각하면 별차이 없고... 중고는 싫고 그러다가 찾은게 리퍼. 다이슨이 리퍼가 많이 발생하는지(왤까?) 가끔 11번가에 리퍼를 저렴하게 판매하는데.. AS기간만 절반(1년)이지 다른건 새것과 다름이 없다더라. 근데 문제는 이게 한 40중반에 팔다보니 .. 2023. 4. 7.
국립중앙의료원에 감기로 방문후기.. 애가 얻어 걸려온 감기에 나도 걸려버림.. 다른건 모르겠는데 목이 많이 아프다....ㅠㅠ 회사 근처에서 점심때 좀 가보려고 찾아보니 이 동네는 이비인후과가 없다. 뭐지.... 걍 내과갈까 하다가... 혹시나해서 국립중앙의료원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외래가능. 가본다... 넓다... 일단 1층에서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번호표 뽑고.... 대기하다가 접수 창구에서 초진으로 접수 하고.... 그리고 일단 수납을 하고(여기 3차의료기관이었지....) 2층의 이비인후과로 이동. 그리고 조금기다리니, 의사선생님을 볼 수 있었는데... 부담스럽게 의사 한분에 옆에 인턴?으로 보이는 의사 두명 총 세명이....ㄷㄷ... 목구멍 보고 부었다고 하시고... 약처방 받고 다시 1층으로 와서 키오스크에서 재수납(추가금 수납) 후 .. 2023. 4. 7.
[동대문]와인을 종류별로 탭샵바 동호회 활동 후 식사하고 잠시 들러본 탭샵바. 카드에 충전해서 와인을 종류별로 잔별로 마실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단점은 비쌈 ㅎㅎㅎ 그냥 바틀 단위로 주문해서 먹는게 좋아 보임. 그리고 안주류는 너무 가성비가 별로다... 2023. 4. 7.
[동대문]고갈비전문 햇살숯불 고갈비쭈꾸미 광희점 아파트에서 알게된 성주님과 근처에서 식사하는걸로 근처에 있었는데 잘모르던 맛집을 알려 주심 고갈비 하면 동대문 시장통 고갈비 골목만 알고 있었는데 여기도 좋았음 ㅎㅎ 2023. 4. 7.
지인의 장인상에 갔다오고(전주) 입사 동기였다가 이직하고도 계속 연락하는 지인과 평소처럼 톡을 하다가.. 전주에 있다길래 놀러갔나 했는데 장인상이라네... 고민하다가 나서본다... 생각보다 가는 길이 멀지는 않았고.... 주변에서 벌써 이런 소식들이 들려오는 나이가 되었는지... 태어나고 가는게 자연스럽다 하지만 아직도 가슴이 무거워 지는건 어쩔수가 없다. 카카오와 CJ와 농협의 콜라보... 2023. 4.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