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연희동] 5 brewing coffee (파이브 브루잉커피)

by smolee 2015. 3. 22.
반응형

고등학교 친구가 우리집 근처에 살고 있다.

그동안 연락을 거의 못하다가, 주말에 밥먹기로 하고...


메세나폴리스 가서 소공동 뚝배기를 먹고...

자기가 잘 가는 곳 소개해준다고 간 곳, 연희동에 있는 파이브 브루잉 커피.


이곳 주인이 대단히 유명한 바리스타라고 한다.

하지만 유명해봤자 내가 관심있는 분야가 아니라서......ㅎㅎ


요새 나는 되게 부정적이 되나보다.

친구가 날 보자마자 '왜케 상했노?'


반성하자...




핸드드립, 케멕스, 사이폰, 에어로프레스, 클레버, 에바솔로, 프렌치프레스의 종류를 선택해 주문이 가능하다.

난 모른다 알아서 해줘 했더니 사이폰으로 해 왔음.






여러 대회에서 입상했는지 상장이 가득하다.







저게 사이폰이랜다. 저걸 부어 먹는 방식..


친구도 여자 문제로 많이 힘들어 하는것을, 얘기 들어준답시고 내가 더 얘기를 많이하고 온 듯하다.

친구야, 잘 될거야. 힘내라.

나도 사는데 ㅎㅎㅎㅎ..


어쩌겠노 살아야지.





큰지도보기

파이브 브루잉커피 /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446-176번지
전화
02-322-7197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