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네이처 리퍼블릭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짐승젤), 제주 백년초 선인장 90 수딩젤, 그리고 마스크 시트 할인

by smolee 2015. 3. 30.
반응형

가벼운 회식을 마치고... 집에 가는길에 연신내역에서 눈에 띄던 젤이 있었다.

아마 예전에 EXO가 광고하면서 유명해진 일명 짐승젤,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300ml에 3300원 세일 하길래 고민하다가 집어들었다.

근데 알바하시는 분이 옆에 있는 저거 제주선인장으로 만들어서 더 좋다고 현혹 스킬 시전.


술먹어서 그런가(별로 먹진 않았는데..-_-) 현혹 레지 너프상태로 그냥 순순히 그걸 집어들고.....왔다.





일단 요새 강조하는

파라벤, 인공색소, 벤조페논, 실리콘, 미네랄오일, 설페이트가 없다고 강조.

사천원짜리에 뭘 얼마나 바래겠냐만 그래도 맘이 조금은 놓인다.







여기는 한술 더 떠서...

파라벤

동물성원료

벤조페논

인공색소

다이옥산

클로페네신

광물유

포름알데히드

설페이트

가 없단다 ㅎㅎㅎㅎ


홧팅2


캘리포니아 CCOF 인증을 받은 유기농알로에를 사용했다고....

하지만 사실은 캘리포니아산 알로에 농축 파우더를 들여와 물에 타서 섞은거임.

그 과정에 알코올 성분이 좀 많이 들어가서, 화한 느낌이 있다.

이 부분은 사람마다 말이 많다....


암튼 3300원인데, 이정도면 대박이지...



그리고....뭔 생각이 들었는지



요것도 샀습니다.......

20개에 9900원....


개당 500원인가? 

쿠팡같은데서 파는 이름없는 거 보통 300~400원 하는데.. 그거 사는거 보다는 낫지 않을까 하는 느낌적인 느낌


대박





그닥 뭐 성분 기대는 안한다. 그저 피부가 조금은 나아지겠지 하는 믿음으로 ㅎㅎㅎㅎ

간만에 얼마 안되지만 질러놓고 보니 푸근하구나


잠




근데 오다보니 미샤에서 갈색병 카피 만원에 팔던데....ㅎㅎㅎㅎㅎㅎㅎ

살까 하다가 겨우 발길 돌림.


헉4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