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앰플(일명 짭색병), 고메 허니버터 시트마스크

by smolee 2015. 3. 31.
반응형

요즘들어 화장품에 피부관리에 무한 관심이 가는 나.

미샤에 새로운 제품이 런칭 되었다길래 방문했다가


역시나 ㅋㅋㅋ


지름신 출동하여 아래의 물품을 구매





내가 집어온 이것은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름이 참 기네..;;;)

영어로 하면 MISSHA TIME REVOLUTION NIGHT REPAIR SCIENCE ACTIVATOR BORAVIT AMPOULE...;;;

예전에 첨 나올때는 에스티로더의 갈색병(어드밴스드 나이트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을 정면으로 대결 요청하는 광고로 유명했고...

그래서인지 별명이 짭색병..;;;


워낙에 피부가 안좋은데다가 관리를 안해서 잘때라도 처발처발하고 자면 왠지 좋아질거 같은 마음에.... 

그리고 지금 이벤트라 회원당 1개 만원에 파는(정가는 3만원 ㅋㅋ)... 잘산것 같아서 뿌듯 뿌듯








사는 김에 요번에 새로나온 팩도 집어왔음.

이름은 고메 허니버터 시트마스크 ㅋㅋㅋㅋ 무려 허니버터 

Gourmet Honey butter Sheet Mask





이로써 내게는 팩이 35개, 에센스가 1개 생겼음.


참고로 저 팩은 지금 5개에 2000원 지점당 한정판매를 하고 있음 ㅎㅎㅎㅎ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