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뉴트로지나 미세박피기 구입 및 사용(Neutrogena Microdermabrasion System)

by smolee 2015. 4. 2.
반응형

중학생때 까지는 나름 피부도 괜찮다가 여드름의 습격을 받은 후에..

 당시 지방 촌에서 여드름 어떻게 처리하는지도 몰라서 그냥 손으로 짜고....ㅜㅜ...


요즘 같았으면 특히 서울이라면 그때처럼 여드름 많이 났으면 바로 피부과 달려갔을텐데

뭐 어쩌겠어 아는게 없으면 그만큼 댓가를 치루는 법;;

(가만 생각해보니 그 때 여드름 난 친구들을 모나미 볼펜으로 ㅡㅡ 짜던 애들도 생각이 난다....지금 생각하니 미쳤네ㅡ ㅡ)


그래서 암튼 별로 피부 상태가 좋은 편이 아니어서, 나이 들면서 이리저리 알아봤으나 레이저 치료 정도 밖에..아니면 박피...

그러나 돈도 돈이고 시간도 시간이고 거기다 남자가 뭐 그깟....이란 생각에 별 대책없이 살다가 문득 생각나서 찾아보니

요즘 홈 케어 제품이 참 많더라. MTS부터 시작해서...


그래서 한참 찾고 비교하다가 하나 질렀다.



요거다.

뉴트로지나의 미세박피시스템.

구매는 아마존에서, 이것만 약 12달러?정도 한다.

난 이거랑, 리필용 퍼프, 나이트/데이 크림, 에센스를 구입해서 일반통관에 아슬아슬하게 15만원 맞춤 ㅎㅎㅎㅎ


그런데 웃긴건 이거 한국 뉴트로지나에선 팔지 않는 제품이다. 사고 싶어도 못삼......








박스는 평범하다.

뉴트로지나를 산 이유는 예전 군대 있을때 뉴트로지나 클렌저랑 비누 등등을 사 썼던 기억이 좋아서..

저렴하면서 실속있는 제품으로 인식하고 있다.


주름, 모공, 검버섯 등에 효과있다고 되어 있고,

오늘은 부드럽고 밝은 피부.

내일은 탄력있고 젊어보이는 피부로 바뀐다고 되어 있네 ㅋㅋㅋㅋㅋㅋ







광고문구만 보면 이런 제품이 또 있나 싶다


쓰는 즉시 91%가 부드럽고 보다 밝은 피부로

1주 쓰면 88%가 주름이 눈에 띌 정도로 개선

4주쓰면 88%가 주름살과 검버섯이 명백하게 줄어들고

8주쓰면 72%가 상당히 탄탄하고 젊어보이는 피부로 바뀐댄다...ㄷㄷㄷ...



사용법은 1주일에 3번이래.








개봉.

간단하다.

본체 배터리 부착헤드 패드1달치

그래도 미제라 그런지 배터리도 듀라셀임.










의외로 이렇게 방수처리가 되어 있다.







패드 1장을 꺼내서 헤드에 붙인후에, 헤드를 기기에 장착.

그리고 물을 좀 묻혀주고 나서 얼굴 전체를 약 1~2분정도 문지르면 됨.

패드에는 박피에 필요한 약품이 묻어있고, 문지르면 거품이 남.



첫 사용하고 만져보니....

각질이 싹 없어져버린...먼가 뽀득거리는 느낌...

헐...



패드 2달치가 만원이니까...한달에 5천원..

꾸준히 써 보자 ㅋㅋㅋ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