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나의 사랑 나의 신부 (2014)

by smolee 2014. 10. 12.
반응형





영등포 롯데시네마에서 나의 사랑 나의 신부를 봤다. 

사실 별다른 이유는 없었고 드라큘라가 보고 싶었으나

의외로 국산 영화가 1위라서 한 번 선택해 보았음.


일단 영등포 롯데시네마 너무 길 찾기 힘듬...;; 무슨 빙글빙글 둘러 들어가야 영화관이 숨어있음

암튼 소감은 다음과 같음


1. 신민아가 이렇게 이쁜지 몰랐는데 정말 신민아가 돋보이게 나온다.

2. 남 주인공도 푼수짓 정말 리얼하게 잘 한다(좀 과장되긴 했으나)

3. 영화 초반 및 중반 이야기들 연결될 때 CG가 좀 많이 나온다(카톡같은것들...)이런거 싫어하긴 하는데 적절히 잘 썼음.

4. 웃음 포인트가 명확하고 관객들도 잘 웃을수 있는 영화

5. 초반에 다소 19금 적인 내용이 줄지어 나오긴 하는데 노출은 없으니 기대는 X

6. 얘기가 코믹 - 불륜 - 눈물 - 순정 의 순으로 영화 분위기가 바뀐다. 요즘 영화는 이렇게 해야 인기가 있는듯.



아무튼 기대하지 않았는데 대단히 재밌는 영화였다.

영화 내내 몰입하게 되고, 특히 푼수같은 남친 모습을 보면서 하하 웃다가도, 

내가 옛날 누구에겐 저렇게 느껴졌겠구나...생각들면서

웃기만 할 순 없는...그런 영화였다. 그래서 이영화는 뭔가 교훈적?이기도 하군 하하

그래서 뭔가 후회하는 사람들은 이 영화 보면 심란할 수도 있을거 같다.


어쨌든, 이 영화 제대로 히트칠듯.

PS) 중간에 나오는 시인할아버지와 먹는 밥집은 종로 시골집이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2014)

8.1
감독
임찬상
출연
조정석, 신민아, 윤정희, 배성우, 라미란
정보
로맨스/멜로 | 한국 | 111 분 | 2014-10-08
글쓴이 평점  














아래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장면들을 살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