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신도림 맛집] 바피아노(VAPIANO)

by smolee 2014. 1. 27.
반응형

간만에 외식으로 신도림으로 출동.

신도림의 디큐브시티에 있는 바피아노(VAPIANO)


이태리 체인이라고 하는데... 자세한 건 

http://www.vapiano.kr/sample/vapiano/vapiano.php



아무튼 디큐브시티 5층으로~~~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바깥에 사람들이 줄을서서 앉아있음 ㅡㅡ...

한 15분 기다렸던 거 같음.






저렇게 밖에 의자에 주루룩 앉아서 ...ㅡㅡ...







그리고 들어가보니, 되게 시끌시끌하구나....

애슐리 정도의 시끄러움임.






들어가면 이런 카드를 줍니다.

이걸 들고 가서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이후에 카드 들고 나가면서 결제하면됨.


근데 2장 주는걸 보니...기본은 더치페이인듯?ㅎㅎㅎㅎㅎ






메뉴입니다. 

이런 음식 별로 많이 안먹어서 잘 모르겠지만.... 가격은 적절한듯...









나머지 메뉴들....








스페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근데 내 입맛엔 안맞드라...






깔조네...

맛은 그럭저럭인데... 자르고 먹을때 국물(-_-)이 흘러서 싫어...






초코라떼 케잌.

영문타이틀이 Death by Chocolate... 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그렇게 단 건 아니고, 딱 내가 좋아하는 그 단단한 파운드케잌 느낌



그러나 이렇게 먹고도 좀 허전해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시킴...

근데 면을....ㅡㅡ...

캄파넬레로 시켜서...ㅡㅡ.....


수제비 먹는 느낌....





암튼,

전체적인 평은 가격대비해서 괜찮은 곳이긴 한 것 같음.

적어도 손톱만큼 나오고 값은 오지게 비싼 강남이나 일부 삼청동 이탈리안 음식점보다는 훨 나은거 같음.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