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일상들

요즘 구매한 책..

by smolee 2021. 11. 28.
반응형

 

집에 쌓여있던 책들을 알라딘에 내놓았더니 의외로 잘 팔리고 있음...

그래서 알라딘 적립금이 많이 쌓이는데...

 

어쩔까 하다가 간만에 책을 좀 사기로 함...

순수하게 내가 읽고싶어 책 산게 언제인지 ㅡㅡ...

예전엔 도서관 취직하면 얼마나 행복할까 할 정도로 책이 우선이었었는데......그땐 책만 읽으면서 살수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도 했었지..

 

여튼...이런 책들을 삼.

뭐 중간 중간에 뜬금없는 책들은 저렴하길래 사본거(자바정석 ㅎㅎㅎ)

 

어릴땐 돈이없어서 모두 다 사보진 못했지만 이렇게 시대가 좋으니.. 이제는 마음껏 읽어보도록 하자.

아 이젠 시간이 없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후회하지 않도록 살기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