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여행

[성남 맛집]짬뽕 전문 홍루원과 카페 코뮨848

by smolee 2020. 4. 12.
반응형

코이카 구경을 하고, 밥을 먹으러 간 홍루원.

나름 여기 근처 맛집이라고...



메뉴는 이렇고, 짬뽕을 시켰는데 맛있었다.

근데 사진을 못찍었네 ㅎㅎㅎㅎ


그러나 내부가 그렇게 깨끗하진 않은게 단점.









그리고 커피한잔하러 카페로 갔는데...



오 이건 뭐 동네에 맞지 않는 분위기의 카페가 ㅎㅎㅎㅎ





인테리어가 아주 이쁘다.

곳곳에 사장이 신경 쓴 티가 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