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일상들

티스토리가 또 삽질을 하나보다.(신규 에디터)

by smolee 2019. 4. 7.
반응형

오늘 간만에 글 좀 써볼라고 접속했더니

머지 이건...화면이 새로운데?

 

 

근데 사진 보정하기 눌렀더니 시간 10초걸린다 ㅋㅋㅋㅋ

더우기 여러장 동시 보정도 안되고  한장씩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티스토리는 꼭 뭔가 한나씩 빼먹는 LG같은 존재...

무제한 사진용량 제한을 제일 먼저 제안했으면서도 결국은 네이버 블로그에 뭍히고  만데는 이유가 있다....

 

언젠가는 여기도 카카오(구 다음)의 늘 하던 방식대로 어느날 문득 서비스 종료 들어갈지도 모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