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16000원짜리 이쁜 쓰레기...카카오프렌즈 파티 피규어 케이스(아이폰7)

by smolee 2019. 1. 19.
반응형

와이프의 아이폰7의 케이스가 필요해서 카카오프렌즈 파티 피규어케이스를 샀다.

일단 너무 이뻤다.


요런거....가격도 16000원이라는 싸진 않은 가격








근데 쓴지 한달도 안됐는데 모자가 떨어지더니 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여닫는 슬라이드에 붙은 라이언은 사지가 찢어발겨지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판매자에게 문의했더니 교환 불가하다네? AS는 당연 안되고..



주변에 같은 케이스 쓰는 사람이 있어 물어봤더니 동일한 과정으로 동일하게 찢어발겨졌다고 ㅋㅋㅋㅋ



에라이 카카오!! 뷁이다~



참고로 제조사는 필코 인터내셔널이라는 곳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