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슬기(SLK230K R170)

SLK R170 라이트 스위치 교체

by smolee 2018. 9. 5.
반응형

탑 오일 누유 리페어킷은.....

미국에서 직배송으로 시켰는데 8/28에 마이애미 국제공항에 도착한 이후로는 감감 무소식이고 ㅡㅡ....


그나마 이베이에서 Make Offer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한 운전석 라이트스위치가 도착했다.

도착했으니 그럼 또 주차장으로 가야지 ㅎㅎㅎㅎ


참고로 이게 문제가 생기면 BAS /ESP 경고등이 뜨면서 뒷 브레이크 등이 아예 안들어오는 문제가 발생한다.

원인은 스위치모듈에 퓨즈들이 많이 달려 있는데..퓨즈 접촉이 안좋으면 발생.

내 경우에는 1번과 2번 퓨즈가 문제..


고질병인지는 잘 모르겠다.




이것이 가실분 처럼 보이지만 오신분이다.......ㄷㄷ

머 사진은 저래도 나름 깨끗하게 생김.







구품 탈착.

품번은 170 545 01 04

부르는 명칭은 한국에서는 주로 라이트 스위치인거 같고... 외국에서도 Light Switch, Relay controler, headlight switch 등등 다양하다.

정식 명칭은 내가 EPC가 없어서 먼지 모르겠네;




근데 말이지....

신품으로 온 애가 품번이 다르다?

신품은 170 545 03 04


아마 이게 개선품 내지는 지역에 따라 다른 제품인거 같은데.....

찾아보니

https://www.mbslk.de/modules.php?op=modload&name=Forums&file=viewtopic&topic=4313&forum=5&start=0&highlight=

03 04 제품은 미국 버전용이라고? 흠....독일버전에 이걸 달면 경고등이 꺼지지 않을거라나???

내 차는 독일 직수인데....망했나...ㅠㅠ




구글로는 아무리 찾아도 저거 하나 빼고는 없길래...일단 달아본다...

달아보고 브레이크등 깜빡이 헤드라이트(하향 상향) 모두 이상없음.

경고등도 안뜸??? 머지?


암튼 안뜨니 좋은것으로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시운전겸 북악스카이웨이로 고고싱해서 한바퀴 돌고,

상명대 앞에서 아이스크림 먹고 집으로



니가 건강해질수록 내 지갑이....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