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증평]24시간 하는 25시해장국

by smolee 2018. 7. 6.
반응형

건조기 사러 증평 갔다가...

늦은시간 밥먹을 곳을 찾아 보는데.....



헐...밤 9시반에 하는 집이 3군데 밖에 ㄷㄷㄷㄷㄷ.....



그 중에  나름 평이 좋은 25시 해장국으로 고고



요런곳이다. 앞이 큰도로에 주차장이 있어서 그냥 대면 됨.

늦은시간인데도 사람이 많네





어쨰 가격은 서울이랑 비슷한데 ㅋㅋㅋㅋ





뼈해장국 나옴.

맛은 약간 라면스프맛이 나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음

고기가 조금 더 있었으면 좋았을뻔 ㅎㅎ



잘 먹고...

눈에 띈 증평 피자스쿨에서 포테이토 피자 사서 집으로 ㅎㅎㅎ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