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일상들

창원출장..

by smolee 2018. 4. 16.
반응형

올해는 무슨 마가 끼었는지? 년초부터 너무너무 바빴다.

프로젝트 2개 + 원래 하던 업무 + 과제....
(거기다 회사는 온갖 괴담이 가득한데 요즘들어 진지하게 내가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나 생각도 들고..)

어쨌든 한 치앞도 보이지 않는 인생에서 그나마 들고 걷던 등불이 꺼질락 말락 하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프로젝트 관련하여 창원 출장을 자주 가게 되어 사진을 정리해 본다.



서울역에 아침부터 사람이 많다.

대부분은 노트북 가방이나 백팩 메고 있는 출장 가는 아저씨들......

대한민국 참 부지런하다..




평창올림픽 전이라 이런것도 있고...




철도도 보안검색 한다고는 하는데 그냥 대충 하는듯...





눈이 많이 와서 내려갈수록 하얗게 변했다.




창원 중앙역...

내리는 사람은 다들 출장온 사람같은 모습.




고객사.

하나 둘씩 팔려서 이제 과거 DST는 한화로, 엔진은 사모펀드 소속이 되었지만..



그리고 올라오니 대설로 인한 대란이...

겨우 택시 잡아타고 집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