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인천 화평동]화평동 냉면거리 원조 할머니 냉면

by smolee 2017. 9. 6.
반응형

저녁에 배가 고파 뭐 먹을까 하다가..

인천에 또 뭐 먹을게 없을까 찾아보니...

오.. 화평동 냉면이 인천꺼였어? ㄷㄷㄷ


찾아 가본다...





차댈데가 없을거 같아서 전철로 갔는데 의외로 주차 공간은 많았음.




사진찍다보니 진짜 주인할머니도 같이 찍힘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원조라고 해서, 찾아갔다.









내부는 속으로 깊어서 생각보다 넓음.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함.


난 매운걸 잘 못먹으니 물로 시키고, 감자만두 추가.

사실 감자만두는 기대하지 않았음..








만두 나옴.


만두는 음 뭐랄까...

그래 그냥 만든만두는 아니고,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야.

마트에서 파는 만두 찐 맛.






그리고 냉면 나옴.

이래서 세숫대야 냉면이라고 하는구나...함


얼음이 많이 있으나...육수는 시원하지 않았음..

저 양념은 음.. 내 취향은 아니었음.

냉면 양은 적당했음.


물론 이 동네 냉면집들이 사리는 무한 리필이라고는 함 ㅎㅎㅎㅎ


근데 뭐 내 입맛에는 백령면옥이 맞는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