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창원 맛집]양도 많고 맛있는 자이안트 통닭

by smolee 2017. 5. 18.
반응형

숙소(센트럴 호텔) 지배인에게 근처 뭐가 맛있냐고 물어보니 자이안트 통닭이란데가 맛있단다.

그래? 하고 가본 곳.





양념 간장 반반 만팔천원 짜리로 주문.

좀 걸릴수 있다길래 그래요 하고 500 주문.


여기 생맥이 많이 팔리나보다. 생맥 맛이 좋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닭이 나왔는데....헐

머 이리 많이 주나 ㅋㅋㅋㅋㅋㅋㅋ

자이안트라더니 양이 자이안트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맛있었다. 통닭집 중에 상위 5프로 안에 들정도? ㅎㅎㅎ

근데 문제는 배가 불러서...

아깝게도 남기고....ㅠㅠ..



담에 꼭 다시 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