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인천 맛집]메밀향이 가득한 백령도식 냉면, 백령면옥

by smolee 2017. 5. 18.
반응형

집근처에 맛있는 냉면이 있다길래 걸어가봄


생각보다 머네 ㅡㅡ;




주차장은 골목 안에 가면 있다.

생각보다 차댈데도 많음.








물냉 6500원이다. 생각보다 싼 가격.

그래서 난 곱배기를 시킴.


짠지떡이라는게 있는데 저건 겨울만 판다고?


여기 알고봤더니 식신로드에 나온 곳이다.







수육의 자태(8000원)


누린내 안나고 맛있음.







오...이런 정직한 곱배기를 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리가 두 배임...


일단 먹어본다....육수는 간이 이미 다 되어 있다. 적절한 신맛과 겨자맛이 좋다.

면은 지금껏 먹은 면 중에 메밀 함유율이 가장 높은 편이다....

이건 메밀을 쏟아 부었나.....ㅋㅋㅋ 메밀향이 엄청나다...

메밀향 싫어하는 분들은 못먹을듯...




생각보다 가성비 좋고 메밀향도 너무 좋았다.

앞으로 자주 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