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남대문시장 맛집]4대째 평양냉면, 부원

by smolee 2017. 5. 18.
반응형


출장갔다 올라오면서 서울역 근처에서 뭐 먹을거 없나 찾아보다가

남대문 시장에 4대째 하고 있다는 평양냉면집이 있다고 하여 가봄.



시장안으로 좀 들어가다 보면 나오는 2층 간판





입구가 좀 글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는 테이블 한 10개정도 있고....

가격은 7500원정도. 생각보다 비싸네...


일단 물냉 시킴.






고기가 상당히 두껍고, 면이 매끌매끌하다.

지난 번 먹었던 백령면옥의 메밀향 가득한 면과는 많은 차이가 있다.


육수의 경우에도 거의 향이 나지않는 맹물 비슷한 육수지만

먹다 보니 맛이 있다.


평양냉면은 이 맛으로 먹는다고들 하긴 하는데... 뭐 나름 괜찮은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