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종로 통인시장]눈물나는 냉채족발 ㅠ(체부동 본가궁중족발)

by smolee 2015. 4. 5.
반응형

사진전을 보고 주민께서 냉채족발 사준다고 따라감.



냉채족발.....

부산 갔다오는 사람마다 맛있었다던 그 신비의 음식을 오늘 먹어볼 수 있다는 말이지? ㅋㅋㅋㅋ

나 부산사람인데 이걸 왜 서울에서 첨먹냐....


그런데 여기 가게 있는 골목이 아주 좋구만.

나름 센스있는 가게들이 많다. 먼가 맛있을거 같은 맛집도 많고....


예전에 통인시장 여기 3~4번 온거 같은데

처음에는 들깨칼국수를 먹었고

다음은, 유명한 중국집 갔는데 재료 끝 문닫아놔서, 50년전통인가 하는 중국집을 갔었던 기억이 난다......


참, 여기 내가 신문로에 집구하러 다닐때 부동산도 보러 왔었구나 ㅋ.....

부동산 구하러 와서, 부동산 주인 차 타고 이곳, 저곳 돌아다녔던 기억이 난다..

다 흘러간 이야기, 동네도 많이 바뀌었고, 사람도 바뀌었다.




암튼 메뉴판.


냉채족발이 좀 저렴한데 이유는 고기가 덜 들었으니까 그렇겠지?


앉아있으면 순대도 나오고, 만두국도 나오고....







드디어 나옴...

이걸 쉐킷쉐킷해서 막걸리와 같이 먹으면 됨.


아...

근데 너무 쎄다 와사비....ㅠㅠ

눈물난다..


울면서 먹음.....


.

.

.

.

근데 뭐 나름 맛은 독특하네ㅋㅋㅋㅋ


암튼, 잘먹음.




큰지도보기

본가궁중족발 / 육류,고기

주소
서울 종로구 체부동 212번지
전화
02-723-7312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