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성신여대 맛집] 파스타가 맛있는 작은 가게, 스푼앤포크 키친(Spoon&Fork:Kitchen)

by smolee 2015. 4. 11.
반응형

약속이 있어서 이래저래 알아보다 블로그 보고 찾아간 곳.

조금만 더 올라가도 길음, 미아동 이쪽은 맛집해봐야 무슨찌개, 탕, 고기집이 다인데...

역시 여대 앞이라 그런지 이쁜 가게들이 오지게 많다.


걸어오다보니 예전에 날씨 좋을 때 퇴근길에 걸어 다니던 그길이었음 ㅎㅎㅎㅎ



'어떤 파스타를 시켜도 후회하지 않는다'는 자극적인 블로그 문구를 보고 찾아간 곳은 의외로 작았음.

2층에 위치함.







입구 계단이 좀......휑하다.






맥주도 판다는데, 맥주는 뭐...다음 기회에....





자리는 테이블이 약 8~10개 정도 되는 작은 가게다.

미리 예약해놔서 그런지 친절하게 세팅해 주셨고,

식전빵도 맛있었고, 그린샐러드 안의 리코타 치즈도 맛있었다.


크림 파스타로만 시켰는데, 딱 내가 좋아하는 파스타맛 ㅎㅎㅎ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큰지도보기

스푼앤포크키친 / -

주소
서울 성북구 동선동2가 308번지 2층
전화
070-8688-4787
설명
작고 아담한 나만의 아지트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와 여성분들의 입맛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