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피자헤븐 프리미엄 로얄쿼터블 빅사이즈 피자 후기

by smolee 2015. 4. 5.
반응형

요새 일이 좀 몰려서, 야근을 자주 하는데

예전 생각도 나고, 다들 바빠서 나가기는 싫고 해서 피자를 시키기로 함


보통 사무실에서 시키는게 메이커(피자헛,도미노,미스터피자)였는데....

그냥 문득 뭐 새로운거 없을까? 하다가....46cm(18인치)피자가 있다고 해서 시켜봤음


http://www.pizzaheaven.co.kr/

이름을 하필 피자헤븐 ㅋㅋㅋㅋㅋㅋ 이름이 김천스러워서 좀 솔직히 머뭇거리기도 했으나....

사람들 평이 좋아서 눈 딱감고 시킴.





일단 요게 젤 맛있어 보여서 시켰다.

특이하게 도우가 2겹이고 도우사이에 에멘탈 치즈가 있음 ㅋㅋㅋㅋ

빅사이즈 34900원



한 30분 걸린다고 해서 그러려니 하고 일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20분만에 전화와서 깜놀 ㅋㅋㅋ

낙원상가에 가게가 있다던데 어케 빨리 왔지?


그리고 대따시만한 피자곽을 1층에서 받아서 급히 올라옴.

경비아저씨의 눈초리가 ㅋㅋ







4가지 맛으로 나눠져있다.

크기보더니 다들 ㄷㄷㄷ...


정확히 이거 한판으로 5명이 먹고 남았다 ㅋㅋㅋㅋ

다들 생각했던거 보다 훨씬 괜찮다고 해서 안심



야근을 자주 안해야 겠지만, 가끔 할 때 또 시켜봐야겠다





큰지도보기

피자헤븐 / 피자

주소
서울 종로구 낙원동 9번지 2층
전화
02-3674-7575
설명
100% 자연산 치즈와 46Cm 초대형의 피자 피자헤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