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빽다방 아이스크림 노말한 소프트

by smolee 2015. 4. 5.
반응형



점심때 가끔 대학로까지 산책을 자주한다.

빽다방에서 가위바위보로 진사람이 커피내기 하는게 어느새 재미가 됐는데..

요번엔 아이스크림이 있길래 노말한 소프트를 시켜봤음(1500원)



와....진짜 대박이다 ㅋ

저 컵이 그...일반 종이컵이 아닌 대형 종이컵인데

일단 맛도 맛이지만 양이 아주 ㅎㅎㅎㅎㅎㅎ


다들 들어보더니 묵직하다고 ㅎㅎ

내가 먹는거 가리지 않고

절대 남기지 않는 편인데(남기는 애들 싫어함. 특히 꼭 젤 끝에 하나 남기는 애들)

한번에 다 못먹어서 쉬다가 먹은적이 처음임.....ㄷㄷ..


맛도 싸구려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아니고, 나름 괜찮은 맛.

자주 먹을듯 ㅋㅋㅋ




큰지도보기

빽다방 / 커피전문점

주소
서울 종로구 연건동 72-24번지
전화
02-744-0140
설명
일상 속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빽다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