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대학로 맛집]팬케이크 이야기

by smolee 2015. 4. 2.
반응형

날씨 좋은 점심. 급 모이기로 하고 부지런히 대학로로 걸어갔다.

슬로우 가든과 경합(?)을 벌이다 간단하게 결정된 팬케이크 이야기.

브런치가 맛있다네요


찾아가는 길은 어렵지 않았고, 

가는길에 그런데 뭔가 으리으리 맛있어 보이는 새 음식점이 있어서, 다음에 오기로 했어요

신나2



바로 여기임.

외양으로 보기에는 음.... 어디 저어기 여고 후문 근처에 있을만한 경양식집 같다.




메뉴로 파니니 2개와 베리베리 팬케이크를 시켰고,

나오는데 좀 시간이 걸렸는데....(알바가 꽤 많았는데 왜케 오래걸렸는지는 음..)


어쨌든 나왔음!


요리






파니니~

갠적으로 부산 서면에 유명하다는 파니에르보다는 별로였지만..

그냥 먹을만 했음

샐러드 소스가 좀 괜찮았음.








그리고 베리베리 팬케이크!

위에 있는게 아이스크림임.


근데 음 이거 어떻게 먹냐 ㅋㅋ 아이스크림 안죽이려고 이래저래 먹다보니 ㅋㅋㅋㅋ

그러나 양은 좀 적더라



가성비는 내 기준에선 좀 떨어지는 집이었지만, 가끔 달달한거 생각날 때 가 볼만한 곳이었음




큰지도보기

팬케이크이야기 / -

주소
서울 종로구 명륜4가 129번지
전화
02-765-5777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