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노벰버 맨 (2014) The November Man

by smolee 2014. 11. 1.
반응형




007류의 액션영화는 좋아하지 않는데, 이 영화는 정말 끌까지 몰입해서 봤다.

전쟁 음모와 엮인 내용도 치밀하고, 액션신도 좋고...

그리고 영상이 참 깔끔하고 진행이 쳐지지 않고 긴박하다.


다만 한 가지 이해 안가는 것은, 부 주인공(메이슨)이 동료들을 스스럼 없이 총으로 쏴 대는것....ㄷㄷㄷ


아무튼 재밌게 봤다. 간만에 긴장하며 봤음.

참고로...마지막에 메이슨이 BMW X5로 벽을 들이받는 부분이 있는데... 아마 에어백이 당연히 터질거라고 믿고 받았겠지?

현기차로는 찍을 수 없는 씬이었다....아니 각도를 정확히 계산하면 괜찮을라나?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굿!

PS)노벰버맨의 뜻은 영화 마지막에 나온다.




노벰버 맨 (2014)

The November Man 
8.3
감독
로저 도널드슨
출연
피어스 브로스넌, 올가 쿠릴렌코, 루크 브레시, 윌 패튼, 캐터리나 스코슨
정보
액션 | 미국 | 102 분 | 2014-10-16
글쓴이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