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Samsonite Red 백팩

by smolee 2014. 2. 17.
반응형

발렌타인 데이 깜짝 선물로 백팩을 받았다.

가방 선물은 첨 받아보는거 같은데.. 아 아니구나 프레드페리 가방이 있었지 ㅎㅎㅎㅎ

 

암튼 요새 정말 그냥 아무 부담없이...폴로 행사때 산 천으로 된 백팩을 메고 다녔는데

사실 그 가방도 되게 편하고 부담없었는데... 워낙 없어보인다는 잔소릴 많이 들어서..ㄷㄷ..

 

덕분에 이번에 가방을 선물 받았다.

이걸 머라고 읽어야 맞는건가? 쌤소나이트? 샘소나이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를 몇개 써본 관계로 쌤소나이트에 대한 내구성이라던지 마감은 이미 믿음이 간 상태.

 

 

 

 

요렇게 먼가 신경써서 부직포 백에도 넣어 주었구나

 

 

 

 

 

쌤소나이트의 나름 고급라인 레드.

 

 

 

 

 

전체샷. 대략 들기 편한 색깔과 재질.

 

 

 

 

 

내부를 열어보니...

정말 포켓이 어마어마하다.

정리가 잘 될 듯

 

 

 

 

 

 

등쪽지퍼를 열면 여기도 정리가 잘 되어 있다.

 

 

 

 

 

 

쿠션도 적당하고 좋음.

 

 

이것도 이제 꽤나 오래 멜듯 ㅎㅎㅎㅎ 부디 어디 찢어지거나 닳지 않길...

 

땡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