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둘째 백일 사진 촬영(라곰 스튜디오)

by smolee 2021. 12. 9.
반응형

둘째 백일이 되었다.

 

첫째는 멋모를때라, 조리원에서 연계된 스튜디오에서 신생아 50일 백일 돌까지 다 세트로 찍었는데 ㅎㅎㅎㅎ

둘째라서 이제 경험치가 쌓여서 그런가... 둘째는 걍 맘카페에서 잘찍는다는곳 따로 계약...

 

라곰 스튜디오인데, 위치는 의외로 집 근처 ㅎㅎ

주차가 쬐금 어려웠고,

 

사진은 정말 열정적으로 열심히 찍어주셨다. 첨에 애기 자고 있으니 더 자고 일어나서 30분후가 가장 표정이 좋다시며

기다려 주시기도 했고...

 

좀 애기가 웃어줬으면 했는데 그건 너무 큰 욕심 ㅠㅠ

 

암튼 무사히 잘 찍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