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일상들

애드찜(adzzim.com) 광고 내림과 수익성 조사.

by smolee 2008. 9. 29.
반응형

몇달간 달아놓았던 왼쪽 사이드바의 애드찜 광고를 오늘 내렸다.
이유는 낮은 수익성 떄문인데...

수익성을 보자면..



저게 아마 한 3달정도 동안의 수익금인데..
3달 수익이 364원이면 쫌....

지금 같은 기간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3만원을 넘어서는데... 좀 심한거 아닌가?-_-

수익이 낮은 이유를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1. 기능성 광고이지만 그 기능성에 아무도 주목을 안한다.
   : 문자를 무료로 4통까지 보낼 수 있게 하면서, 문자 보내면서 광고를 노출 시킨다는 전략인데..
     사람들이 워낙에 많이 속아보았는지라, 저런 거 보면 아예 클릭할 생각을 안한다.
2. 다들 무료문자 보내는 수단이 따로 있어서 클릭을 안한다 (네이트 온 이라던지..)


등등이다.



저자리엔 아마도 구글 사이드바가 들어갈듯... 아님 걍 비워놓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