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올란텔(올란도 2.0 LPG)

올란도 후방 와이퍼폴 및 와이퍼 모닝껄로 교체.

by smolee 2020. 5. 24.
반응형

올란도 후방 와이퍼를 교체하려고 알리에서 와이퍼를 주문했다.

지난 번 쉐보레 갔더니 와이퍼 가격이 개당 만원이라고

??


벤츤가?



알리에서 아주 오랜 시간이 걸려 도착한 와이퍼...3천얼마인가...

위가 알리제 밑이 원래건데..... 뭔가 좀 다르다???


뭐 일단 교체




요렇게 분리를 하고 끼워 봤는데 뭔가 딱 안맞음....


여차저차 끙차 하다보니...



딱..


?





??



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 와이퍼 암이 이렇게 히바리 없이 부러지나..........



여튼....몇일동안 찾다가... 카페의 고급정보를 접했다.

바로 모닝용으로 갈면 된다고 ㅎㅎㅎ





모닝용 모비스 순정 구매.

98810 07001

무려 암과 와이퍼 앗세이다...

가격이 7천얼만가.....ㄷㄷ....


역시 한국에선 현기를 타야하는 것인가 보다...






다시 분해하러...




카바 들어내고, 육각 분해 후에 힘줘 뽑은 후 

조립.





정상 작동.

쉐보레 순정보다 넓은 면적을 커버한다 ㄷㄷㄷ...

그리고 와이퍼 나중 교체시 3천원대....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