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2019년 석화찜 후기

by smolee 2019. 11. 3.
반응형

강서 수산물시장에 갔다가...




이런것도 구경하고...ㅎㅎ


근데 석화가 생각나서... 석화를 사서 처가로 갔다....

석화를 맛있게 쪄드려야지 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그런데...손질이 하나~도 안되어 있네????

요번에 석화 가게를 잘 못 샀다.....


결국...

화장실에서...




하아....

화장실에 뒷정리한다고 고생했다.....

장모님도 식겁하셨을듯...


물론 먹을땐 맛있게 먹었지만..ㅠㅠ..


걍 담에는 울집에서만 하기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