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슬기(SLK230K R170)

[SLK R170] 순정 스프링 도착 (From Japan..)

by smolee 2018. 8. 14.
반응형

내차의 가장 큰 스트레스였던 것을 몇개 꼽자면

1. 헤드라이트

2. 테일라이트

3. 낮은 차고

4. 그외 자잘한 전기문제

5. 그외 자잘한 누유문제


인데....

2번은 운이 좋게 해결했고....

1은 지금 한창 찾고 있는데...


문제는 3번. 이거는 뭐 딱 스프링만 구하면 간단할거 같기도 한데...

하며 스프링 알아본지 2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때 다 되서 갑자기 무슨 마음인지 찾아봄...


국내에선 구하기 힘들고... 일옥에서 운좋게 4짝에 4천엔 구매 ㅋㅋㅋ

그러면 어쨌든 배송비 합해서 스프링 가격 10만원.


한 2주 걸린거 같다... 배대지는  '누런박스'라는데를 써봤는데

응대도 친절하고 좋은데 처음 시작하는데라 그런지 일처리가 딱딱 제때 반영이 안되는 단점.

하지만 지금 이벤트기간이라 수수료가 없으니 다들 한 번 써보시기를 (https://nurunbox.com/)

참고로 그때그때 입금하는 방식 아니고, 사이버계좌에 충전해놓고 그 돈을 보증금겸으로 해서 결제하는 방식...카드로 하면 더 비싸진다.


어쨌든 도착



SLK320 R170용 순정 스프링 세트.

누가 일본 아니라 그런지 먼지도 다 닦아서 보내줬음.... 그냥 맨손으로 꺼내도 됨...



이제 장착점만 찾으면! 되는데!

근데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


몇군데 알아보니 장착 30만원 달라고? 네??? 


국산차 짝당 2.5에 10만원 받는데 왜때문이죠....

아...


일단 장착점을 열심히 찾고 있음.....


ㅠㅠ..



빨리 바꾸고, 기존에 달려있는 이름도 찬란한 로린저 스프링은 내다 팔아야겠다.

승차감이 얼마나 좋아질지 기대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