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일상들

두타에 이마트 노브랜드 샵이 생겼음

by smolee 2017. 11. 30.
반응형



두타를 가 보니 앞에 이상한 루돌프와 산타가 있는데....

샘바이펜(Sambypen)의 작품이라고 한다. 이름만 봐선 외국인인줄 알았는데 한국 사람임.

주제는


디지털 세상에만 존재하던 소셜 산타와 가상 루돌프. 

어쩌다가 우리 세상에 들어오게 되어 크리스마스를 책임지게 되었으나 소셜미디어 밖 세상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없어 실수 투성이 입니다. 

이들의 좌충우돌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한 장면씩 쇼윈도, 벽, 광장 등의 설치 미술을 통해 담아냈습니다.



라는 군요......




근데 엘베를 타는데 보니 



헐 머여 ㅋㅋㅋㅋㅋ

여기 마트입니까?


가봄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손님은 많이 없는지, 계산대는 일단 1명만 있음.








오 좀 사고싶은게 많네?







젤리도 종류별로 가득하다.

저기 저 플랫젤리 한통이면 한달은 먹겠네




일단 노브랜드 초콜렛 하나 사옴.

앞으로 종종 이용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