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뉴트로지나 래피드 톤 리페어 모이스처라이져 선스크린 (Neutrogena Rapid Tone Repair moisturizer with sunscreen SPF 30)

by smolee 2015.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기 뉴트로지나 블로그 아닙니다...ㅋㅋㅋㅋㅋ 어쩌다 보니.....

암튼....


뉴트로지나 Rapid 라인에서 파는제품이 여러개가 있다.

그 라인 중에 아래의 것은 낮에 사용하는 선블록 기능이 있는 모이스처라이져.



레티놀에 비타민C가 있으면서 선블록이 되는게 신기하긴 한데...

아무튼 SPF 30 이라고 하니 사무실에서만 서식하는 내게는 충분할듯...





역시 또 읽어보기만 해도 혹하는 문구들 ㅋㅋㅋㅋㅋ

VITAMIN C, RETINOL SA , GLUCOSE COMPLEX, HYALURONIC ACID

특히 하알루론산은 안약이나 다른 화장품에도 많이 들어간다.

이게 아마 수분 응집효과가 있다지?




선스크린 기능이 있다보니 나이트 크림과는 다르게 주의사항이랑 성분표가 붙어있다.






이것도 맨날 바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이것도 꺼내보면 작다.

근데 왜 저렇게 인쇄상태가 짭퉁같냐......ㅋㅋㅋㅋ

아마존 뉴트로지나 공홈에서 샀는데....ㅠㅠ






음..


난 뭔가 우아한 비싼 화장품 보다는 이렇게 먼가 많이 적혀있는게 좋더라....

변탠가?ㅋㅋㅋㅋㅋㅋ



암튼 치덕치덕 잘 쳐발 해보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