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

더바디샵 럭키백 행사 중박(?)

by smolee 2015. 4. 26.
반응형

날씨는 화창하지만 우울했던 4월 초 어느날, K님께서 대박소식이 있댄다.

뭐냐? 했더니 더바디샵에서 럭키백(Lucky Bag)행사를 한댄다 ㅎㅎ

 

럭키백이 아마 그거였지? 복불복으로 랜덤하게 상품 넣어놓고 판매하는거.

음 난 별로 그런 운이 없는편이라(아 사실 그 뿐 아니라 인생 전체가 운이 없는듯 ㅠㅠ.....) 말까? 했다가..

어차피 우울한 요즘에 조금이라도 잼날거 같아서 ㅇㅋ 했다.

 

주변을 찾아보니 대학로도 있고, 종각도 있고, 종로3가역내에도 있고...

그런데 4000개 한정이고 전국 가게수로 나눠봤더니 점포별 20여개 정도 되더라 ㅎㅎㅎㅎ

그래서, 종로쪽으로 가기로 함.. 혹시 매진되면 근처에 또 있으니까.

 

근데 ㅋㅋ

가니까 ㅋㅋ

낼부터래 ㅋㅋㅋ 아......

 

.

.

.

.

.

 

그리고 어찌어찌...기쁘게 사 들고 온 럭키백.

가격은 49000원,

 

내껀 사정이 있어서 나중에 뜯어보게 되었는데,

K님은 먼저 뜯어보고는 구성이 별로라며 ㅋㅋㅋㅋㅋㅋ 내껄 뜯고 싶어 안달난 눈치길래..

저번주에 같이 뜯어 보았다... 그리고 좌절 ㅋㅋ

 

 

근데 이게 중박인가? 는 잘 모르겠고 블로그 찾아보니 평균은 되는듯;

중박은 향수(EDT)가 들어 있으면 중박인듯;

비누 들어있으면 그냥 평균..

그리고 샤워 볼 들어있으면....망? 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들어 있더라.

 

 

 

 

찾아보니..

1. 화이트머스크 SUMPTUOUS SILK SHOWER GEL 60ML 5000원
2. 화이트머스크 FRAGNANCE MIST 100ml                   20000원
3. 화이트머스크 SMOOTH SATIN BODY LOTION 250ml   20000원
4. 화이트머스크 SUMPTUOUS SILK SHOWER GEL 250ML 15000원
5. 화이트머스크 SMOOTH SATIN BODY LOTION 60ml                 ?
6. SOFT HAND KIND HEART 50ml                                 15000원
7. 화이트머스크 CREAMY CLEANSING BODY BAR 100g         5500원

 

 

총합해서 8만원정도....

 

화이트머스크는 매번 여자애들 폴폴 풍기는 향만 맡아봤지 내가 직접 써 본일은 없는데..

한 번 써봐야 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