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을 하며..

다시 진로를 결정 한다면...

by smolee 2011. 4. 7.
반응형
다시 진로를 결정한다면...

1. 무언가 내가 직접 만들고, 그 산출물을 많은 사람들이 기억해 줄 수 있고, 나도 보람을 느끼는 일을 하고 싶다.

2. 되도록 컴퓨터 화면을 들여다 볼 일이 적은 일을 하고 싶다.

3. 업무는 시간안에 끝나고, 나의 발전을 위해 쏟을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다.

4. 단속적이고 주기적인 마감이 없는 일을 하고 싶다.

5. 너무나 정적인 사무직이 아닌, 어느정도 몸을 움직일 수 있는 일을 하고 싶다.

6.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다.


생각날 때 마다 추가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