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여행

아이와 함께 파주 임진각(아울렛, 파주 닭국수)

by smolee 2022. 5. 15.
반응형

아이가 커 가면서, 주말에 집에 있는건 나쁜것(?)이라는 분위기가...ㅎㅎㅎ

그래서 어디든 또 나가고자....

 

일단 애매할때는 걍 파주 아울렛으로....

 

아울렛 사진은 없고 ㅎㅎㅎㅎㅎ

급 배고파서 어디갈까 하다가 파주닭국수로...

 

식사시간을 조금 비껴와서 사람이 별로 없었다 다행...

 

 

닭국수 2개에 안심탕슉 추가.

 

 

 

여기 김치는 참 맛있다

 

 

안심탕슉과 유자소스

너무 좋다 ㅋㅋㅋㅋ

 

 

 

닭국수~

든든하다

 

 

 

그렇게 먹은 이후에 옆에 휴식공간에서 커피에 강정 ㅎㅎㅎㅎ

사람도 없고 너무 좋네..

 

 

그리고 임진각으로 출발~

그런데 항상 임진각은 주차비를 냈었는데.....

옆에 보조 주차장이란데가 있어서 들어가니 주차비가 없음??

헐...

주차해놓고 저런 굴다리를 지나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으로 이동 

와 너무 좋다....

날씨도 좋고, 넓고 쾌적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멀다는 단점이 있지만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