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여행

파주 아울렛 나들이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라기 파크

by smolee 2022. 1. 10.
반응형

아이가 공룡 보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는데..

시국이 시국이라 박물관 이런데 못가고 ㅋㅋㅋㅋ

 

어쩔까 하다가...

파주 롯데 파주라기 파크로..

 

평일 아침 일찍 갔더니 사람이 없다 ㅎㅎㅎ

제일 좋아하는 공룡이 티라노라면서

티라노는 정작 무서워서 가까이 가면 우는 녀석

 

 

 

 

 

 

 

그리고 여기서 신발좀 찾아 보다가....

별로 롯데엔 볼만한게 없어서 신세계(아 이젠 신세계 아닌가)로.....

역시 신세계가 이쁘게 잘 꾸며놨다.

바람도 덜 불어서 쪼금 덜 춥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