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여행

대구 결혼식 참석

by smolee 2021. 12. 9.
반응형

LG 갔다 돌아온 우리 동기 결혼식 ㅎㅎㅎ

대구는 이걸로 두 번째구만...

 

차몰고 가족끼리 가려다가 반대에... 걍 혼자 버스타고 고고

 

7시 20분 경부고속터미널....

이거 힘듭니다...

 

 

 

역시 내가 좋아하는 프리미엄 버스는 좋군 ㅎㅎㅎㅎㅎ

머리 대자마자 취침...

 

 

그리고 일어나서 서대구라는 곳에 내림...

만평?

여기가 어디야

 

흠...

일단 카카오지도 켜고...결혼식장 인터불고 호텔 찍어보니 

걸어 갈수도 있긴 하겠는데..... 구두신고 있어서 버스를 타기로..

 

 

버스타고 가는길에...

신기한게 있어서 한장.

 

찾아보니 삼성상회터라고.... 삼성 본사가 있었던데구만... 우리 매헌빌딩이랑 같은건가?

 

엑스코라는것도 있고..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

 

 

 

여기 주차 장난아니네....

아니 새로 지은거 같은데 주차대란이;

 

 

호텔 멋지넹

 

 

열심히 축가 연습을 하고 -_-

성공적?으로 축가를 하고....

 

동기들과 아이들과 함께 제주반상에서 식사를 하고...

그리고 다들 헤어지고 난 걸어서 천천히 KTX를 타러....ㅎㅎ

 

 

지나다가 본 경북대학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