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여행

가족과 함께 서울대공원 장미원/어린이대공원

by smolee 2021. 11. 28.
반응형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역시 가만히 있을수가 없어서 

어딜갈까? 하다가 가게된 과천 어린이대공원..

 

근데 지난번 갔을때 너무 걸어서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찾다보니 장미원과 어린이대공원이라는 곳이 부속으로 딸려 있다고 해서 가본다..

 

결론적으론 탁월한 선택 ㅎㅎ

 

열심히 걸어올라가다 보면 좌측에 이런 장미원 매표소가 보임.

아마 가격이 다둥이 할인하니까 4명가족이 2천원이 안나왔던걸로? ㅎㅎ

 

 

참고로 카카오T를 설치하고, 사전결재를 이걸로 하게되면 주차요금이 하루 5천원으로 할인된다...

막 도입했는지 곳곳에 부스를 세워놓고 홍보하고 있더라...카카오 대단해

(근데 다둥이 할인은 카카오직원이 손으로 넣어줘야 하는 불편함이..)

 

 

 

장미원 풍경...

옆엔 호수가 있고... 나무도 꽃도 많다 

적당히 넓고, 앉을데도 많다

 

 

장미원 내에서 갈수 있는 어린이 동물원

주로 소 동물들이 많다. 충분히 아이들이 좋아한다 ㅎㅎㅎㅎ

 

 

요런 애들도 많다.

원숭이도 육아가 힘든가 봄....

 

 

언제나 올때마다 똑같은 장면을 찍는 듯 ㅎㅎㅎㅎ..

 

 

요런 양도 직접 만져볼 수 있다!!

 

 

멋지다...

 

 

 

 

다 보고, 나올때는 호수를 둘러서 국립미술관쪽으로 나왔다.

나오는 길에 본 고양이..

누가 키우나봄..

 

 

서울랜드 입구도 지나치고...

애 좀더 크면 여길 과연 그냥 지나칠 수 있을까?;

 

 

날씨가 이렇게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