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95

인천 구월동 맛집] 빙수가 맛있는 카페 베네핏(Cafe BENEFiT) 그리 크지 않은 가게임에도 빙수가 맛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 구월동의 카페 베네핏. 빙수 종류가 되게 많다. 파니니도 먹어보고 싶긴 한데...ㅎㅎㅎ 베리베리 요거트 빙수 7800원 완전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양은 좀 작은듯 했으나 너무 적은 편은 아니고... 그래서 또 먹음 ㅋㅋ 빙수성애자 초콜렛 빙수 (9800원) 빙수속에 완전 진한 초콜렛 덩어리 들어있음 깜놀 ㅋㅋ 생각보다 더욱 만족해버린 빙수집 카페 베네핏, 담에 또 와야겠다! 베네피트 카페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2015. 9. 19.
장충동 맛집] 서울에서 제일 오래된 빵집, 태극당 본점 학교앞에 매일 매일 몇년을 보면서도, 한번 가볼 생각을 하지 못했던 그곳, 태극당에 가 봤다. 1946년 오픈해서, 한 때는 전국 각지에 분점도 내고, 예식장도 운영했는데... 근데 일단 아래 사진 보기 전에 http://blog.daum.net/gundown/4806620 한번 볼것....ㅠㅠ.... 공식 홈페이지는 http://www.taegeukdang.com/ 9시 반까지 영업 한다고.. 엄청 옛날풍의 빵들이 가득하다. 하나씩 다 사고 싶었으나... 모나카 아이스크림, 찹쌀모나카 아이스크림, 야채사라다 빵 카스테라 빵 야채 사라다는 꼭 먹어봐야된대서 사긴 했는데... 음 머랄까;;; 편의점에서 파는 야채 샌드위치의 대형판이랄까? 가성비 떨어진다.. 옛날 사람들처럼 저기서 앉아서 맛있게 먹고...... 2015. 9. 19.
구형 노트북에 SSD 달면? (Kingspec SSD 128gb) 벌써 회사에서 지급받은 노트북을 사용한지도 꽤 시간이 지난터라.. 새 노트북을 받으면서 기존의 노트북을 사내 구매 형식으로 사게되었다. 스펙은 아마... i5 4GB RAM 정도였던거 같은데... 문제는 기존에 쓸때도 SSD가 아닌 HDD가 달려있어서 점점 시간이 갈수록 느려짐을 느꼈다. 다행히 이제 새 노트북을 받았기에 망정이지.. 아무튼 이 노트북을 살려보고자 SSD를 알아보니 왜케 저렴해졌지? ㄷㄷㄷ.... 128기가 SSD가 무려 5만원대밖에.... 이베이나 아마존에서 직구 하려다가, 그냥 국내에서 젤 싼걸로 하나 샀다. 아이코다에서 판매중인 킹스펙 128기가 SSD. 읽기 520mb/s 쓰기 180mb/s SATA3 이며 컨트롤러는 SMI SM2246XT다. 두께는 7mm 아마 국내에서 판매중인.. 2015. 9. 19.
[시청 맛집]간만에 진주회관 콩국수 일이 너무 힘들었던 하루... 난 역시 혼자 일하는 업종이 맞는건가..하고 진지하게 고민된 날. 점심때 좀 멀리, 시청에 진주회관으로 갔다. 한 3~4년전에 갔던 기억이 워낙 강렬해서, 비싼 값에도 불구하고 또 찾게 된 진주회관. 가격은 1만원 ㄷㄷㄷ..... 선불로 받아간다. 평일 점심때지만 주변이 워낙 회사가 많아서, 줄을 좀 서다가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서 기다리니... . . . . . 역시.... 달라. 콩국수 싫어하는 사람들도 여기 오면 얼추 다 먹고 간다는..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하지만 말이지. 참고로 여기 콩은 국산 황태콩이라 국물이 약간 누런빛이 돈다. 콩가는 기계가 미국 NASA에서 만든거라는(...) 광고가 붙어있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 . . . . 밥먹고 느릿느.. 2015. 9. 19.
탈리아텔레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 간만에 파스타를 만들어 보고자... 준비물 : 탈리아텔레 파스타 면 1봉지. 파스타 소스 1병(...) 올리브유 바질/파슬리 분말 (취향 따라...) 홈플러스에서 사온 탈리아텔레 면이다. 위키에서 찾아보면.... 탈리아텔레(이탈리아어: Tagliatelle, taʎːa'tɛlːe)는 이탈리아의 파스타 일종으로서 특별히 에밀리아로마냐 주에서 나타나는 형태이다. 면발 하나하나를 보자면 상당히 길고 넓적한 형태의 면발이다. 두께는 0.65cm ~ 1cm 정도인데 미트 소스를 많이 곁들여 먹는다. 신선한 파스타 면으로 만드는 탈리아텔레는 다른 면과 다르게 투박하거나 흡수성이 강하기 때문에 소스를 버무려 먹기에는 아주 좋다. 대개는 쇠고기나 돼지고기를 쓰며 특별한 경우에는 토끼고기로 만든 소스를 첨가해서 먹는다... 2015. 9.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