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인천 구월동 맛집] 빙수가 맛있는 카페 베네핏(Cafe BENEFiT)

by smolee 2015. 9. 19.
반응형

 그리 크지 않은 가게임에도 빙수가 맛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

구월동의 카페 베네핏.

 

 

 

 

 

 

빙수 종류가 되게 많다.

 

파니니도 먹어보고 싶긴 한데...ㅎㅎㅎ

 

 

 

 

 

 

 

 

 

베리베리 요거트 빙수 7800원

 

완전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양은 좀 작은듯 했으나 너무 적은 편은 아니고...

 

 

 

 

그래서 또 먹음 ㅋㅋ 빙수성애자

 

 

 

 

 

 

 

 

 

초콜렛 빙수 (9800원)

 

빙수속에 완전 진한 초콜렛 덩어리 들어있음 깜놀 ㅋㅋ

 

 

 

생각보다 더욱 만족해버린 빙수집 카페 베네핏, 담에 또 와야겠다!

베네피트 카페

 



** 잘 보셨다면 아래 좋아요( ♡ 하트표시) 눌러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_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