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일상들

결혼하는 친구를 위한 총각파티?

by smolee 2022. 10. 23.
반응형

친구가 드디어 결혼을 한단다!

 

기쁜 마음에 ㅎㅎㅎㅎ 모이기로...

이것은 사과회사 관련 사장님께서 가져오신 구하기 어렵다는 맥캘란 12년산....

맛은 있는거 같은데 독하구만;

 

 

이건 전에 사놨던 아그와 ㅎㅎㅎㅎ

코카잎으로 만들었다길래 궁금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따네....

이거 아주 달달함........

 

 

모닥불에 불멍하며 이얘기 저얘기하며 위스키 + 아그와 + 샴페인...

담달 머리 깨질듯 아픔 ㅠㅠ...

 

 

결혼식에 사회를 해 달래서 팔자에 없는 사회를  처음 하게 될것 같은데....

걱정이 크다 ㅡㅡ....

반응형

댓글